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노래방 신나는 노래 36곡

#$고양이 2023. 1. 30. 23:45

 

이시간에는 노래방 신이나는 노래를 한번 준비해보았어요. 아무래도 회식을 하다가 보면 자연스레 노래방에 가실 경우가 많더군요 이곳 처음에는 분위기를 띄우는게 중요합니다!

노래방 신나는

이번엔 노래방 흥겨운 노래들로만 준비해보았네요. 전부 36곡이 수록이 되어져 있습니다. 노래들을 잘 부르지 않으셔도 선곡만으로도 분위기가 한껏 불타오를수 있는 곡들이에요 남자 노래 , 여자 노래 전부 들어 있습니다^^ 지금 준비해드린 노래들 들어보고 있기 때문에 지금 저도바로 노래방에 가고 싶은 생각도 들어요!! 물론 흥겹고 흥겨운 곡들이 최고죠!

위에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으로 전부 들어 보실수가 있습니다. 전부 36곡이에요. 상단에 재생목록 버튼 클릭하시면 재생목록도 전부 나오게됩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보기도 할수 있습니다.

노래방 신나는

이번엔 노래방에 가실때 불러보게 되면 좋은 기분좋은 곡들 모음집이었습니다. 기분좋은 노래 한곡정도는 준비해 두면 좋을거에요?^^ 대부분 아주 타이틀곡들이라 아마 떼창이 나오실 곡들이에요^^

 

관련기사
 

남자 신나는 노래 베스트모음

흥이나는 노래들을 들어볼겁니다!? 요번에 안내를 해 드릴 노래는 바로 남자분들이 불러보신다면 좋으실 노래들이에요. 특히 노래방에서 불러보신다면 좋을것같은 곡들이죠. 준비해본 남자 신이나는 노래 모음을 통해 전부 편하게 들어볼 수 있는데요. 노래모음으로 구성이 되어 있기때문에 선택을 하셔서 감상 해 보실 수도 있는데요. 거의2000년대 이후 발표되어 지게된 노래 곡들이 거의입니다. 들어만 보아도 어깨가 본인도모르게 들썩 들썩 하게되는 노래 곡들인데요. 노래가 나오면 본인도모르게 따라서 불러지게 되기도 하겠죠. 특히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우는 용도로 불러보신다면 좋으실것 같기도해요. 아래 준비해본 노래사이에서 자신과 잘어울리는 곡들 몇곡을 메모해두셨다가 노래방에서 분위기전환용으로 불러 보신다면 좋으실것같네요...

자세히 보기...

 

무료클래식듣기 유명한음악들모음

공짜클래식듣기 ★ 대표적으로 잘알려진음악들모음 어서오세요 하루한곡인데요. 오늘 소개한 음악은 가요나 팝송이 아닌 클래식을 한번 소개를 했어요. 저는 더러 공부를 하거나 책을 읽을때 주로 클래식 음악을 듣곤 하게 되는데요. 클래식 음악이 마음에 안정을 주고 집중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하죠. 공부나 집중력을 향상 시킬때에도 많이 듣지만 또 아기 재울때도 그렇게 좋은거 같네요. 클래식의 리듬이 사람 심장박동수와 유사해서 안정감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로 인해 오늘은 최초로 클래식이라고 하는 주제로 안내를 해 드리는데요. 요번에 준비를 해본 공짜클래식듣기는 너무 너무 잘알려진 대표 클래식들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아마 많이들 들어봤을 듯한 음악들입니다. 이미 친숙한 음악들이라 들어 보기 더욱더 편하시고 또한..

자세히 보기...

 

컴퓨터가 갑자기 꺼져요 해결하는법

반갑습니다. 오늘은 컴퓨터의 이상증상을 해결 하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 할 겁니다. 오늘은 컴퓨터가 갑작스럽게 꺼지는 증상입니다. 이러한 경우엔 대부분 하드웨어의 이상이 있을 경우가 많죠. 물론, 악성 프로그램이나 바이러스에 의해서 그렇게 할수도 있네요. 그렇다보니 우선 컴퓨터가 갑자기 꺼지는 데요 라고 하게 된다면, 백신을 활용해서 정밀 점검을 해주는게 좋아요 바이러스나 악성프로그램에 의해서 반복적으로 종료될수가 있기도한데요. 바이러스 검사후 아무런 발견내용이 없다고 한다면 하드웨어의 문제를 의심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우선 하드웨어아 정상적인지 체크를 해 주셔야해요. 이때 이용할만한 프로그램이 라는 하드웨어 상태 체크 프로그램입니다. 온도나 전압을 확인해볼수가 있답니다. 특히 온도가 너무 많이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