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일뮤직에서 이번엔 특별한 테마의 음악을 준비했네요. 영화보다도 더더욱 기억에 남는 영화음악듣기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정말 정말 명노래인 OST들이 참 많기도 합니다. 저역시 오늘 그시절의 OST들을 들어보시게 되었는데요. OST를 감상하고 보니 영화의 장면들이 머리속을 스쳐지나가는거 같네요. 준비를 해본 OST는 전부 17노래인데요. 그리 많이 있지는 않거든요? 하지만 정말 베스트 OST들인거 같네요.

영화음악듣기

약 70년대와 80년대의 대표OST들인거 같긴 한데요. 음악감상 하시기에 딱 적당한 정도의 분량인거 같습니다. 준비를 해본 곡들은 현재도 타영화나 드라마등의 배경음악으로도 많이 쓰이고 있는 알려진 노래 곡들이에요.

영화음악듣기

준비를 해본 노래 한곡 한곡 많이 듣기도 하셨고 간만에 들어서 반가우실것도 같습니다. 추천해드려 보고 싶은 영화음악듣기 바로즉시 17곡 전부 한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안내해본 비디오을 통해서 준비해본 음악을 전부 들어볼수가 있습니다.

영화음악듣기

한곡 한곡 너무너무 소중하고 감동적인거 같아요. OST를 감상하고 있다보니 여운이 다시 되살아나는거 같아요. 준비해드린 영화음악감상/듣기 비디오는 상단 왼쪽에 재생목록 버튼을 눌러주셔서 노래들을 선택을 해 주실 수 있어요. 감상하고싶은 OST로 골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10번 트랙은 언제 들어봐도 감동적인 미션의 OST인 가브리엘오보에(넬라판타지아)가 포함되어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