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이스a 섹시한남자 흘러간시절의메인곡 노래듣기/가사

어서오세요 여러분 뮤직엔진에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방문하신 분들께 소개하고픈 노래는 2000년에 발표 하였던 스페이스a의 섹시한 남자인데요. 저는 간만에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감상 하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1990년대 쯤 곡으로 아시고 있었는데 실제로는 그렇다 해도 2000년대의 노래더라고요. 딱 2000년 8월에 발표 하였던 노래네요.

스페이스a 섹시한남자

내용을 안내 하시면서 알아보다보니 이 스페이스a에 가수 더원씨가 멤버로 계셨었다고 하더라고요. 단 한 번도 몰랐던 사실인데 말이죠^^

스페이스a 섹시한남자

스페이스a는 1998년 주홍글씨라고 하는 곡으로 데뷔를 하셨는데 데뷔노래인 주홍글씨도 정말 인기가 많았었었죠!?

스페이스a 섹시한남자

그렇다 해도 스페이스a하면 뭐니뭐니해도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섹시한 남자가 단연 최고라고 생각이 되어지시는데요.

스페이스a 섹시한남자

간만에 들어보시는 15년전의 대 메인곡 스페이스a 섹시한남자 가사랑같안내하는 이노래감상 해볼까요!? 정말 최고네요!!

섹시한남자 가사

마음 열어 나를 믿으며 널 사랑해왜 날 믿지못하니나는죽을때까지 널사랑해 섹시한 당신은 나의남자 잘생긴당신은나의남자이세상 마지막이 온대도영원히 이 환상에 젖을래 잘 뻗은 당신은 나의 남자 첫눈에 너의 포로 되었어그렇지만 괜찮다면 둘이서 오전을 맞이하시면 좋겠어 걱정하지마 너의 고민이 무엇인지 이미 난 다 아시고있어아무일 없어 흘러간 사랑과 추억도 없었어 죽도록 너만 사랑하게 되는데 왜 날 믿지 못하니나는 죽을 때 까지 너 하나 뿐야 아니야 나 죽는다 해도 너 뿐야 그러하니 제발 마음 열어 나를 믿으며 널 사랑해 섹시한 당신은 나의 남자 잘 생긴 당신은 나의남자이 세상 마지막이 온대도 영원히 이 환상에 젖을래 모두 널 보내주지 말라지 잡으시면 너는 내꺼되어진다고

스페이스a 섹시한남자

약간씩은 망설이는 니 모습 사랑은 쟁취하고 있는 거잖아 걱정하지마 너의 고민이 무엇인지 이미 난 다 아시고있어아무일 없어 흘러간 사랑과 추억도 없었어 죽도록 너만 사랑하게 되는데 왜 날 믿지 못하게 되니나는 죽을 때 까지 너 하나 뿐야 아니야 나 죽는다 해도 너 뿐야 그러하니 제발 마음 열어 나를 믿으며 널 사랑해

섹시한남자 노래듣기

위에 비디오이 오늘 준비해본 스페이스a 섹시한남자 노래듣기 비디오이에요. Youtube에서 가지고와보았구요. 스페이스a 최고의 히트한 노래인 섹시한 남자!! 신나게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기사
 

양도소득세 빠르고 쉽게 계산하는 방법

어서오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좋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현재는 이사가고오는 사람들도 대단히 다양한듯 한데요. 이번에는 양도소득세자동계산 법에 대해서 한번 안내해드리도록 할께요. 현재는 부동산 시장이 많이 안좋다고도 하죠? 그렇기에 그러한지 매물이 많이 나오게되는것 같기도 한데요. 이번에는 엄청나게 쉽고 편리하게 양도소득세자동계산 기능을 이용을 해보시는법을 안내들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쉽고 편리하게 금방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가장먼저 계산하는 정식이 별도로 있긴 그렇지만 그대로 계산하기가 살짝 번거롭죠? 그렇기에 요늘은 굉장히 간단하게 몇몇 정보만 입력을 하게되면 양도소득세자동계산이 되어지게 되어 나오게되는 사이트 한개를 포스팅을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부동산 114에서 제공하고 있는..

자세히 보기...

 

1970년대의 노래로 감성을 담은 무료듣기

여전히 날씨가 정말 무덥죠. 이번주까지는 더위가 기승을 부린다고합니다. 유난히 이번해는 더웠던것 같아요. 이번에는 1970년대 노래 메인곡 모음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이 시간에는 준비를 해본 노래는 당시 추억을 가득 담고있는 흘러간시절의 명곡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그전엔 LP판으로 들어봄직했을 지나간시절의 곡들입니다. 지금은 기술이 좋아졌기 때문에 그냥 집에서도 굉장히 쉽고 편하게 옛 노래를 전부 찾아내서 들어 보기를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완전 좋은 시대인듯 한데요. 오늘 방문자분들과 같이 들어볼 곡들은 전부 150곡 가량 수록이 되어 있는 모음집을 갖고 찾아 왔습니다. 선곡을 별도로 하시거나, 검색을 하시게 될 필요도 없이 이것 하난다면 그시절에 유행하고 히트했었던 노래를 전부 들어보기를 할 수가 있..

자세히 보기...

 

CJ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편리하게 택배조회 및 예약하기

cj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CJ택배 배송조회를 하는법과 대한통운 택배 예약을 해보는 방법들도 같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서는 상담원 연결이 오래걸리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배송조회나 택배예약의 경우엔 소개해주는 방법을 사용하는게 좋죠 목차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연락처와 상담시간보기 cj대한통운 택배조회 cj대한통운 택배예약 cj대한통운 고객서비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연락처와 상담시간보기 연락처 상담시간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연락처 1588-1255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밑에 바로가기를 통해 cj대한통운 배송조회를 할 수 있어요. 택배 위치가 궁금한 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