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즈 모놀로그 라이브 듣기

즐거운 휴일이더라구요. 휴일인데 요즘에도 날씨가 너무나도 더운것 같기도해요. 이러한날에는 집에서 편하게 평소에 좋아하고있는 곡들으 한곡 들어보는것도 엄청 좋네요 이번엔 2000년대 초반으로 떠나보도록 할께요!?

버즈 모놀로그
버즈 모놀로그

한번 준비해보는 노래는 바로 버즈 모놀로그라는 노래랍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는 정규 1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지게 되어있더 ㄴ노래이기도 한대요. 대표곡은 '어쩌면'이었습니다. 어떻게보면의 후속곡이 바로 이번 설명해보는 모놀로그라는 노래였어요.

버즈 모놀로그
버즈 모놀로그

미소년 밴드로 그시절에 정말 큰 인기를 받았던 그룹입니다. 2000년대 초반과 중반에 이 그룹을 빼놓으시면 안되어지죠. 그시절에 노래방에서 이 그룹의 노래 안불러봤던분이 없으실정도로 노래방에 가면 이그룹의 곡들이 제법 많이 울려퍼졌었죠.

버즈 모놀로그
버즈 모놀로그

간만에 들어보네요 벌써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나온지가 14년이나 되어졌더라구요. 이번엔 LIVE로 들어볼 수 있도록 소개를 해보았어요. 전성기때의 모습입니다. 노래도 잘하시기도 하고 얼굴도 엄청나게 잘생겼었습니다.

요즘에는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오시던데 이때에는 정말 흔히 말해보고 있는 꽃미남이었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여성팬들도 정말 많았던 가수분이랍니다. 상단에 라이브 비디오을 보니 정말 버즈 전성기시절이 그리워지기도하군요.

또한 버즈 모놀로그 감상 하고 있다보니 2000년대 중반의 추억들도 새록새록 한것같네요. 다시 당시로 돌아가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도 너무나도 많이 들어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즐감하시기바랍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