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리드 천생연분 뮤직비디오

노래사랑 블로그에요. 요번에는 여러분들에게 1990년대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댄스곡이라 할수있는 솔리드 천생연분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오늘 준비한 노래들을 뮤직영상로 간만에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을듯한데요. 현재 30대 분들사이에선 노래방에 가면 소개하는 이 노래 꼭 부르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솔리드 천생연분

저또한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엄청나게 좋아하게되는데요. 솔리드 한다면 안내하는 이노래가 우선 생각나게되어지죠. 솔리드는 재미교포 3인조로 구성이 되어 지게 되어있었던 그룹이에요. 김조한, 정재윤, 이준으로구성이 되어 지게 되어 1993년부터 1997년까지 공식으로활동을 하던 그룹이에요.

솔리드 천생연분

솔리드 천생연분

그때 당시에는 한국에선 생소하였던 R&B, 힙합, 비트박스등의 음악을 선보여지게 되게 되면서 매니아층을 많이 만드시게 되어졌던 그룹이기도해요. 이번엔 그중 솔리드 천생연분을 준비해보았어요. 가장 대표할만한 곡이기도하죠.

솔리드 천생연분

솔리드 천생연분

바로 저도 오랜마에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생각나서 찾아내서 듣게 되었어요. 요즘 들어도 참 감상 하시기 좋은 명노래인듯하죠!?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설명해 보는 히트곡을 한번 들어보시기를 하세요. 뮤직동영상와 90년대 활동당시의 노래영상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이러한 식으로 솔리드 천생연분을 감상하고 있으면 1990년대가 너무 너무그리워지겠죠.

다시 그때쯤로 돌아가면 좋겠다라고 하는 생각을 하기도하실텐데요. 지금 저도 솔리드 천생연분 감상 하고 있다보니 1990년대가 무척이나 그리워지네요.

상단에는 1990년대 LIVE로 부르는 솔리드 천생연분 무대 비디오입니다. 대한민국 댄스곡중에서 손에 꼽히는 댄스곡이라 하실수가 있을듯 한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들어보고 있다보니 노래방에서 맘껏 질러보시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도 드는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즐감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