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우 주말이에요^^ 주말을 맞아서 신나는 트로트를 준비를 했어요. 비로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라는 노래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

2009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곡인데요. 트로트 듀엣곡이랍니다!! 두분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가수이시죠. 원로가수와 신세대트로트 가수와의 멋진 콜라브레이션이 무척이나 멋있네요.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

이런 조합이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들어 보기 좋은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를 내용을 설명 하고 있습니다. 근래 내용을 설명 해보시게되면서도 계속 듣고 있답니다. 계속 들어보아도 질리지 않는 상당히 신나는 트로트노래인것 같아요.

위에 유튜브 동영상을 클릭을 하게 되면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를 감상해보실수가 있는데요. 두분의 듀엣곡 너무 너무 듣기 좋네요!! 신나고 흥겨운데요.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곡 들어 보시게 되어지게 되면서 즐거운 공휴일을 보내세요. 들어보고 있으면 엔돌핀이 마구 셈솓는것같아요^^ 흥겨워서 절로 어깨춤이 덩실덩실 하게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