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드라마를 잘보진 않네요. 정말 오랜만에 보았던 드라마가 바로 응팔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응답하라 1988 OST 노래모음을 이 시간에는 준비를 해보았네요.

응답하라 1988

얼마전에 꽃보다 남자 아프리카편도 종영을 했어요. 쌍문동 친구들이 나와서 꽃청춘도 정말 재미있게끔 보아었는데요. 드라마 , 꽃청춘 모두 재미있었습니다^^ 오늘은 응팔을 생각나게 해주는 OST들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드라마를 너무 재미있게끔 보아서 그런지 여운이 아직도 많이 남는데요. 드라마에서 정말 좋은 그시절의 히트곡들이 리메이크되어서 삽입되었었는데요. 한곡 한곡 엄청나게 들어보기 참 좋은 노래를리었답니다.

응답하라 1988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도 응답하라 노래들이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겠죠?^^ 1980년대를 추억하게 해주는 정말 재미있고 감동적인 드라마였는데요. 드라마에 나왔던 지난시절의 히트한 노래들을 오늘은 모두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응답하라 1988 OST 노래모음은 유튜브 출처 인데요. 드라에서 리메이크 되어진 노래들도 있고 일시적으로 흘러나왔던 원노래들도 있죠. 1980년대 를 추억하시며 응답하라 1988 OST들을 한번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