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주란 공항의이별 가사/듣기

반갑습니다. 요번에는 여러분들에게 그시절의 가수 노래를 준비를 했습니다. 이번에 소개를 해 보는 가수분은 바로 1960년대 1970년대 정말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분이신데요. 바로 문주란씨의 노래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문주란 공항의 이별
문주란 공항의 이별

이번엔 1970년대 뮤직영상로 준비를 해 보았어요. 준비해드린 문주란 공항의 이별 영상은 1970년대 문주란씨기 출연을 하신 영상인데 가요 영화의 일부라고 하더군요. 20대의 풋풋하시던 문주란씨 모습을 볼수가 있어 감회가 새롭네요.

문주란 공항의 이별
문주란 공항의 이별

언제나 들어도 참 정다운 노래라 새악이 되어지시는데요. 1970년대 1980년대에는 해외로 파견근로 가는 경우가 아주 많았죠. 그래서 그시절 소개하는 이 노래가 아주 큰 공감을 사기도 하였고 히트를 얻기도 하였었던것같네요.

문주란 공항의 이별
문주란 공항의 이별

이번엔 저또한 즉시 그시절의 노래가 생각나서 찾아본것입니다. 찾아보니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노래는 1972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더군요. 벌써 45년이나 지난 노래가 되었어요.

이번엔 방문자분들도 소개해 드리는 노래듣기 즉시 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바로 상단에 준비한 영상이 1970년대의 뮤지동영상라 해보실수가 있을듯 한데요. 가사와 함께 나오니 따라 불러보면서 듣게 되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1970년대의 추억들이 새록새록하게 만들어주게 되는 곡인듯해요. 상단에 동영상은 최근의 무대에서 노래 불러주시는 모습이에요. 두영상을 통해 문주란 공항의 이별 전부 듣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럼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기사
 

문주란 동숙의노래 가사노래듣기

문주란 동숙의노래 가사/노래듣기 이번에도 노래사랑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 해요^^ 이번엔 방문자분들 엄청나게 좋아하시는 문주란씨의 타이틀노래인 동숙의노래들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솔직히도 정말 좋아하고 있는 노래에요. 발표 되었던지 50년이나 된 노래에요. 매일매일 들어도 질리지 않고 감동을 주게 되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중저음에 특색있는 창법이 참 매력적인데요. 그 누구도 쉽게 따라서하지 못한 독특한 매력이기도 한데요. 오늘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정말 좋아하게 될만한 노래일듯 한데요. 간만에 들어보시기를 하여보니 더욱 감동적이고 그리웃 옛시절들도 생각이 나는거 같긴 한데요. 오늘 방문 하신 분들도 그리운 명노래인 문주란 동숙의노래 한번 감상하시기바랍니다. 동숙의노래 가사 너무 너무 그님을 사랑..

자세히 보기...

 

노래방 신나는 노래 36곡

이시간에는 노래방 신이나는 노래를 한번 준비해보았어요. 아무래도 회식을 하다가 보면 자연스레 노래방에 가실 경우가 많더군요 이곳 처음에는 분위기를 띄우는게 중요합니다! 이번엔 노래방 흥겨운 노래들로만 준비해보았네요. 전부 36곡이 수록이 되어져 있습니다. 노래들을 잘 부르지 않으셔도 선곡만으로도 분위기가 한껏 불타오를수 있는 곡들이에요 남자 노래 , 여자 노래 전부 들어 있습니다^^ 지금 준비해드린 노래들 들어보고 있기 때문에 지금 저도바로 노래방에 가고 싶은 생각도 들어요!! 물론 흥겹고 흥겨운 곡들이 최고죠! 위에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으로 전부 들어 보실수가 있습니다. 전부 36곡이에요. 상단에 재생목록 버튼 클릭하시면 재생목록도 전부 나오게됩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보기도 할수 있습니다. 이번엔 ..

자세히 보기...

 

무료클래식듣기 유명한음악들모음

공짜클래식듣기 ★ 대표적으로 잘알려진음악들모음 어서오세요 하루한곡인데요. 오늘 소개한 음악은 가요나 팝송이 아닌 클래식을 한번 소개를 했어요. 저는 더러 공부를 하거나 책을 읽을때 주로 클래식 음악을 듣곤 하게 되는데요. 클래식 음악이 마음에 안정을 주고 집중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하죠. 공부나 집중력을 향상 시킬때에도 많이 듣지만 또 아기 재울때도 그렇게 좋은거 같네요. 클래식의 리듬이 사람 심장박동수와 유사해서 안정감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로 인해 오늘은 최초로 클래식이라고 하는 주제로 안내를 해 드리는데요. 요번에 준비를 해본 공짜클래식듣기는 너무 너무 잘알려진 대표 클래식들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아마 많이들 들어봤을 듯한 음악들입니다. 이미 친숙한 음악들이라 들어 보기 더욱더 편하시고 또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