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 노래감상하기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졌어요. 정말 외투가 없인 아침저녁으로 돌아다니기 힘들정도로 많이 추워졌어요. 오늘은 가을하면 추억되는 노래 한곡을 같이 들어보고자 내용을 안내 해드립니다. 이시간에 설명해보고자 할 노래는 패티김씨의 곡인 가을을 남기고 간 히트를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준비해본 노래는 1983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곡인데요. 최근에도 가을이 되면 매일매일 생각이 나곤 하는노래이죠.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장르를 TROT쪽에 포스팅을 하긴 하였었지만 보통 한국 스탠다드 팝이라는 장르의 대표 가수이시죠. 매일매일 들어보아도 한 번도 질리지 않는 노래이죠.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매년 가을이 되어지시면 생각이 나는 노래인거 같아요. 너무나도 감미롭고 멋있는 오늘의 노래인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간 관심을 조용히 두눈을 감고 한번 감상을 하시기바랍니다.

가사도 정말 시적이고, 멜로디도 너무 너무 아름답죠. 정말 주옥같은 지나간시절의 명곡입니다.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많은 히트한 노래들이 있지만 요즘같은 가을날씨에 더욱더 감상하고 싶어지는 곡인거 같아요. 준비해본 패티김의 노래 오랜만에 한번 감상해보면서 가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내 나이가 어때서 오승근 듣기가사

야~야~야~내나이가어때서~ 요즘 어르신들이 제일 흥얼 거리는 노래가 아니실까 싶어요~ 바로 오승근씨의 내 나이가 어때서입니다 노래듣기와 가사 준비 해보았습니다. 바로 오승근이 부른 내나이가어때서입니다~ 나이를 불문하고 따라 하기 좋은 멜로디와 가사인 것같아요^^ 프로필을 보니깐 부인가 공주게 되는 외로워의 주인공 김자옥이더라고요~ 그러고 보니깐 방송에서 두 분이 나온 모습을 본 적이 있는 듯한데~ 바로 내나이가어때서를 부른 분이셨다니!! 노래가 중독성이 있어요~ 매번 따라 부르게 되요^^ 오승근씨가 직접 부르신 내나이가어때서 들어 보도록 하는 걸까요?? 내 나이가 어때서 들어보기 한때 선풍적으로 관심을 얻게 되어졌던 노래였었습니다. 현재 들어보아도 너무나 들어보시기 좋 절로 흥이 나게 되어지는 곡인듯 합..

자세히 보기...

 

문주란 공항의 이별 가사듣기

문주란 공항의이별 가사/듣기 반갑습니다. 요번에는 여러분들에게 그시절의 가수 노래를 준비를 했습니다. 이번에 소개를 해 보는 가수분은 바로 1960년대 1970년대 정말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분이신데요. 바로 문주란씨의 노래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이번엔 1970년대 뮤직영상로 준비를 해 보았어요. 준비해드린 문주란 공항의 이별 영상은 1970년대 문주란씨기 출연을 하신 영상인데 가요 영화의 일부라고 하더군요. 20대의 풋풋하시던 문주란씨 모습을 볼수가 있어 감회가 새롭네요. 언제나 들어도 참 정다운 노래라 새악이 되어지시는데요. 1970년대 1980년대에는 해외로 파견근로 가는 경우가 아주 많았죠. 그래서 그시절 소개하는 이 노래가 아주 큰 공감을 사기도 하였고 히트를 얻기도 하였었던것같네요. ..

자세히 보기...

 

노래방 신나는 노래 36곡

이시간에는 노래방 신이나는 노래를 한번 준비해보았어요. 아무래도 회식을 하다가 보면 자연스레 노래방에 가실 경우가 많더군요 이곳 처음에는 분위기를 띄우는게 중요합니다! 이번엔 노래방 흥겨운 노래들로만 준비해보았네요. 전부 36곡이 수록이 되어져 있습니다. 노래들을 잘 부르지 않으셔도 선곡만으로도 분위기가 한껏 불타오를수 있는 곡들이에요 남자 노래 , 여자 노래 전부 들어 있습니다^^ 지금 준비해드린 노래들 들어보고 있기 때문에 지금 저도바로 노래방에 가고 싶은 생각도 들어요!! 물론 흥겹고 흥겨운 곡들이 최고죠! 위에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으로 전부 들어 보실수가 있습니다. 전부 36곡이에요. 상단에 재생목록 버튼 클릭하시면 재생목록도 전부 나오게됩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보기도 할수 있습니다. 이번엔 ..

자세히 보기...

댓글